안녕하세요 째째블리입니다!!
저의 쇼타임 이번 포스팅은 두둥~
바로 여름 나기 저의 최애 레저 스포츠에 대해서 쓰려고 하는데요!
그중에서도 요즘 개그맨 유세윤 씨를 비롯해서 매체를 통해 노출이 많이 되고 있어서 인기 급상승 중인 웨이크 서핑!!
저는 물을 너무 좋아해서 물에서 하는 모든 스포츠를 해보고 싶은 째째랍니당ㅎㅎ
평소에는 빠지를 가면 웨이크 보드를 타는데 요즘엔 웨이크 서핑이라는 게 HOT 한 만큼 배워보고 싶은 의지를 듬뿍 담은 채로 바로 뛰뛰빵빵 달려갔답니다=33
제가 간 곳은 서울에서 가까운 남양주에 위치한 '드림 웨이브파크'라는 곳입니다!
처음 웨이크 서핑을 하고 싶어서 검색을 하다가 마침 서울 근교에 실내 서핑장과 같이 있는 보석을 찾아 버렸지 뭐예요☆★
이름이 드림 웨이브 파크 인만큼 위에는 실내 서핑장과 글램핑 겸 숙박을 할 수 있는 '더 드림핑'이라는 곳이 있고 그 밑으로 내려가면 드림웨이브라는 수상레저 하는 곳이 있답니다!
다른 수상레저는 상관이 없는데 웨이크 서핑은 예약이 필수였어요! 그래서 저는 가기 전날에 전화를 드려서 시간을 예약하고 예약한 김에 실내 서핑도 네이버 예약으로 하고 갔답니다!!
참고로 가서 하시는 것보다 네이버를 통해서 예약하시는 게 아무래도 네이버 포인트도 쓸 수 있고 간편해서 추천드려요!
실내 서핑 2시간 초보 특강 49,900원 요걸루 예약했어요.
입구에서 주차장을 지나고 들어오시면 이렇게 큰 컨테이너가 보이는데요! 여기가 바로 실내 서핑장!!
그리고 주차장 옆으로 가면 데스크가 있는데 예약자 성명을 말씀드리면 이렇게 종이 팔찌를 줘요!
저는 실내 서핑+첫 입문 초보 강습 패키지여서 그런지 종이 팔찌 두 개를 착용하고 탈의실에서 옷을 후딱 갈아입고 나갔답니다!
실내 서핑은 매 정각에 시작해서 50 분하고 10분은 휴식 시간이기 때문에 정각에 알맞게 하시는게 좋으니 꼭! 꼭! 15분 전에는 가셔서 탈의 후 준비하시길 추천드려요!!
초보 강습은 인원 제한은 없고 온 사람들에 한해서 강사님이 일단 설명을 해주시고 차례에 맞춰 앉아서 대기를 하면서 한 명씩 돌아가면서 잡아주시고 강습이 진행되는 형식이에요!
저날 저 포함 총 9명? 이서 진행이 됐던 거 같은데 다들 처음이라 그런지 막 넘어지고 그러면 차례가 금방 오더라고요 ㅋㅋㅋㅋㅋ
그래도 주말에 오시면 사람이 많아서 몇 번 못 탄다고 하니까 오시려면 평일이 좋을 것 같아요 ㅎㅎ
요렇게 옆에는 진짜 잘 타시는 서퍼분들이 자유로 타시는 걸 보실 수 있고 강습은 따로 한쪽에서 차례에 맞춰서 앉아서 대기하면서 진행돼요!
저는 운동신경이 좋은 편이라 진짜 금방 마스터하고 꼭 현란한 영상을 남길 테야! 이런 포부로 갔는데 왠걸요?ㅠ 실내 서핑은 보드가 짧고 작아서 그런지 진짜 어렵더라고요 ㅠㅠ
중심도 잘 안 잡히고 물살이 세고 보드는 작고 어려웠어요... ㅎㅎ
그래도 강사님들이 차례가 오면 친절하게 알려주시고 손도 잡아주시고 천천히 안 되는 부분을 설명해주시면서 고쳐주시고 강습해주셔서 너무 좋았어요!
그래서 그런지 저 날 2시간 강습 동안 20번은 넘어진 거 같은데 너무 재미있었어요.. 하지만 다음날 근육통 ㅎㅎ
실내 서핑 강습을 마치고 저는 웨이크 서핑을 예약해 놓은 터라 씻지 않고 바로 밑에 3분 거리에 있는 수상레저 하는 곳으로 내려갔어요!
짠! 웨이크 서핑을 하는 배와 여러 배들과 기구들을 보실 수 있어요!
내려와서 대기를 하는데 너무 떨리고 설렜답니다 ㅎㅎ
설레는 마음과 긴장을 풀기 위해서 사진 한컷 찍고 기다렸어용.
기다리다 보면 이제 강사님이 오셔서 처음 해보시는 거죠? 하고 네..! 하니까 지상교육부터 해주셨어요!
저는 원래 웨이크 보드를 탈 수 있던 터라 설명은 잘 이해가 갔는데 아무래도 발이 묶여있지 않다 보니 지상에서도 두근두근 거리고 연습하는데도 넘어질 생각에 벌써 무섭더라고요 ㅎㄷㄷ
한 두 번 정도 설명을 듣고 마음의 준비가 아직 되진 않았지만 강사님 판단하에 나가죠~ 이러시길래 믿고 출발했답니다.
강사님이 주시는 강사님 목소리가 잘 들리는 모자를 쓰고 설명해주신 데로 천천히 시작했어요.
오예~ 처음에 넘어지지도 않고 바로 서서 다들 놀랐어요 ㅋㅋ 처음 해보는 거 맞냐고 물어보시면서 ㅎㅎ
저 모자에 달린 스피커로 강사님이 티칭 해주시는 목소리가 잘 들렸고 처음에 섰을 때 이게 맞나 싶어도 강사님이 계속 저만 보시고 친절하게 티칭 해주셔서 너무 좋았어요!
물론 하면서 몇 번 넘어지고 시작하고 하긴 했지만 진짜 기대보다 더더더더 재밌고 특히 강사님이 세심하게 하나하나 티칭 해주셔서 더 재밌게 잘 탈 수 있었던 거 같아요!
웨이크 서핑은 1컷에 10분이고 49,900원이에요!!
초보 특강은 69,900이고요!
저는 처음이기도 하고 체력이 안될 것 같고 해서 초보 특강으로 했어요.
얼마큼 재미있었는지 영상 찍은걸 보니 계속 웃고 있더라고요 ㅋㅋㅋㅋ
진짜 너무 재밌어서 꼭 또 올게요!! 하고 강사님한테 인사드리고 다시 실내 서핑장으로 올라가서 말끔히 샤워를 하고 집으로 가는 길 기절하고 갔답니다♡
위치가 서울에서 가까운 게 장점이고 특히 실내 서핑, 수상레저 둘다 강사님들이 너무 다들 친절하시고 잘 알려주셔서 진짜 여름마다 오고 싶은 곳으로 제 마음속에 저장됐어요 히힛.
저와 같이 레저를 좋아하시는 분들은 실내 서핑과 수상레저 둘다 한꺼번에 즐길 수 있는 곳이라서 정말 강추드려요!
그리고 시설도 노후된 거 하나도 없이 샤워시설도 주차장도 시설도 너무 깔끔하고 좋았답니다.
역시 여름 나기는 수상레저만 한 게 없는 것 같아요.
그럼 여기서 째째블리의 여름 나기 후기는 이만 안녕.
'SPORTS' 카테고리의 다른 글
[리뷰]여자 수입 탄탄이 수영복 브랜드별 (수입 아레나,수입 미즈노) (0) | 2021.08.10 |
---|